스포츠분석

5월 15일 NEC 네이메헌 vs 포르투나 시타르트 축구분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운영자 조회 13회 작성일 2022-05-14 22:29:24

본문

【Eredevisie】 5월 15일  NEC 네이메헌 vs 포르투나 시타르트  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Eredevisie분석 Eredevisie중계 네네티비   

 

91d54d0f674bdfa92bfbf5adf27fe4ed_1652534958_3708.jpg 
 

네이메헌 (리그 8위 / 패패패승패)

분위기가 좋지 못하다. 까다로운 상위권 팀들을 연속으로 만나는 일정을 버텨내지 못했다. 시즌 마지막 경기를 16위 시타르트와 홈에서 맞붙는데, 오히려 네이메헌에게는 좋지 않은 일정이다.

이유는 네이메헌이 홈경기와 하위권 팀을 상대로 한 일정에서 약하기 때문. 홈에서 리그 승리의 30%를 확보하는데 그쳤고 하위권 팀을 상대로 홈에서 고전하는 경우도 잦았다. 이는 네이메헌이 다이렉트한 공격으로 뒷공간을 노리는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 라인을 내리고 버티는 팀에게는 공간 확보에서 어려움을 겪는다. 상대가 라인을 내리면 직전 PSV와의 경기에서 보여주었던 화력을 보여주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단, 수비력으로는 안정감을 찾을 수 있다. 홈에서 15위 이하의 팀을 상대할 때는 실점을 기록했던 경기가 없다. 상대가 지고들어가기 때문에 수비적으로는 큰 흔들림이 없는 편. 시타르트의 간헐적인 역습만 잘 차단한다면 큰 수비적 어려움은 없을 것이다.

- 결장자 : 바레토(CM / C급), 보니(FW / C급), 매트슨(AM / C급)

시타르트 (리그 16위 / 승승패승패)

굉장히 중요한 매치. 스파르타나 헤라클레스가 패하고 본인들이 이기면 강등권에서 탈출할 수 있다. 마지막 남은 한 라운드에서 모든 것을 쏟아낼 각오를 해야할 것이다.

다득점 페이스를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기본적인 전력도 약한 편이며, 패배하면 강등권에서 탈출할 수 없기때문에 라인을 내리고 버티기에 들어갈 가능성이 높다. 플레밍(AM)이 부상으로 이탈하며 공수 연결고리가 사라진 것도 악재. 결국 글라돈(FW / 최근 3경기 1골 1도움)을 향한 다이렉트한 공격만이 유일한 옵션이다. 경기를 의도적으로 저득점 페이스로 만들 시나리오도 유력한 편이다.

라인을 내린 것이 수비적으로는 도움을 줄 것이다. 상대가 다이렉트한 공격을 주로 시도하는 편이라 공간을 내주지 않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 네이메헌도 잠그기에 들어간 팀을 상대로 득점력에서 고전하는 경우가 많았다. 라인을 내리고 최대한 버티면서 간헐적인 역습에 나서는 방식으로 경기를 운영할 것이다.

- 결장자 : 시오바스(CB / C급), 플레밍(AM / A급), 슌첸스(FW / A급) 

 

데이터 & 스탯

1. 최근 맞대결 : 5전 3승 1무 1패 (네이메헌 우세)

2. 네이메헌 이번 시즌 홈 성적 : 16전 3승 5무 8패 (무실점 비율 : 38%, 무득점 비율 :44%)

3. 시타르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6전 3승 3무 10패 (무실점 비율 : 13%, 무득점 비율 : 25%)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0 (무승부)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언더(2.5)가 유력한 매치다. 시타르트가 라인을 내리고 간헐적인 역습에 나설 것이다. 네이메헌이 이런 성향의 팀에게는 득점에서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았다. 다만 시타르트도 공수 연결고리가 빠져 단순한 공격으로 일관할 가능성이 높고, 네이메헌도 이런 운영을 하는 상대에게 지지는 않고 있다. 상대에게 모두 유효타를 날리지 못하고 무승부를 거두는 시나리오도 유력하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무승부 (추천 x)

[핸디캡 / -1.0] 시타르트 승 (추천 x)

[언더오버 / 2.5] 언더 (추천 o) 

링크등록/변경

  • 게시물이 없습니다.
Copyright © www.nomukti.com. All rights reserved.